본문 바로가기

라온이야기/식구인터뷰

[사원인터뷰/김동현] 워라벨/워라밸을 즐기자! 우수사원 인터뷰

안녕하세요! 라온이입니다.

여러분은 워라밸/워라벨(Work and Life Balance)의 뜻을 알고 계신가요?

바로 '일과 삶의 균형'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신조어인데요.

라온팩토리는 직원의 워라밸/워라벨을 챙겨주기 위해 한 달에 한 번씩 우수사원을 선발해

백화점 상품권과 상장을 수여하고 선발된 달에는 우수사원 모니터에 우수사원 팻말을 달 수 있는 

사내복지가 있답니다 :)

지난 6월에는 고경남 과장이 우수사원에 선발됐는데요.

7월에는 신입사원이 우수사원으로 선발됐다고 하네요!

신입사원의 난! 함께 보러 가실까요?


키 185cm의 보유자(?) 김동현 사원이 우수사원으로 선발돼 기뻐하고 있다.


Q1. 안녕하세요! 7월 우수사원이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1. 안녕하세요. 라온팩토리 기획2팀 멋쟁이 김동현 사원입니다.


Q2. 신입사원인데도 불구하고 7월 우수사원에 선발이 됐는데요.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2. 처음 우수사원으로 선발되었다는 말을 믿지 않았습니다. 가족 같은 분위기인 저희 회사 특성상 저를 제외하고 충분히 개꿀잼 몰래카메라를 할 수도 있다고 생각을 했거든요. 그런데 우수사원 상장에 제 이름이 적혀있는 것을 보고 깜.짝.놀랐습니다. 하.하. (이렇게 대답하면 겸손해 보이겠지?)


Q3. 마음의 소리가 들린 거 같지만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본인의 장/단점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A3. 장점을 말하자면 글을 올리시는 분께서 2박 3일 동안 글을 작성해야 하기 때문에 간단하게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저의 강점이자 장점은 4차원 끼와 넉살, 그리고 능글맞음입니다. 4차원 끼로 생각지 못한 생각을 해낼 때가 있고, 처음 보는 사람과 스스럼없이 대화가 가능하며 가지고 있는 고민까지 꺼내줄 수 있습니다.

단점은 거절하며 거절도 거절입니다.


Q4. 네 알겠구요. 단점으로 잦은 음주라는 소문이 들리는데 사실인가요?

A4. 네 댓츠 트루 팩트. 사실입니다. 라온팩토리 홈페이지에 자신의 특색 4가지 중 애주도가 있듯이 음주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술 먹으면 기획이 더 잘되는 거 같기도 하고..

Work and Life Balance? No. Alcohol and DongHyun Yes.


Q5. 우수사원 인터뷰에 꼭 들어가는 질문! 대표님께 하고 싶은 말해 주세요!

Q5. 


우수 사원에게 증정되는 이달의 우수사원 팻말. 훗, 동현이야~


Q6. 워라밸/워라벨(Work and Life Balance)을 잘 즐기고 계신가요? 평소에 퇴근을 하면 뭐 하시나요?

A6. 평일 -> 맥주

      주말 -> 소주 


Q7. 같이 한잔하고 싶을 정도로 굉장한 애주가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름으로 삼행시 부탁드릴게요!

A7.

        먹고

         싶다.


제가 모르는 사이 삼행시 국제룰이 바뀌었나 봅니다.

지금까지 정신없는 7월 우수사원 김동현 사원의 인터뷰였습니다.

라온이는 다음 8월 우수사원 인터뷰와 함께 돌아올게요.

함께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