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온이야기/식구인터뷰

[사원인터뷰/황하영] 9월의 우수사원 인터뷰!

 

모두들 안녕하신가요? 저는 안녕합니다! 

이제 달력이 2장 밖에 남지 않았어요....  조금 있으면 1살을 강제 냠냠... 

 

나이를 먹어간다는 것은 어쩌면 세상의 풍월을 직간접적으로 겪으며

형성된 고정관념과 싸우는 일일지도 모르겠어요.

내가 아는 것에 대한 의심,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때때로 내가 알고 있는 것에 대한 본질적인 의심을 가져본다면

생각의 활로가 더욱 넓어질 거예요.

 

 

데카르트 선생님이 관심법으로 꿰뚫어보는 것 같은 느낌은 저만 그런건가요.......... 앞으로 생각하고 살겠습니다.. 데카르트 선생님.....

 

 

옛날 옛적 데카르트 선생님이 '나는 생각한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고 했잖아요!?

우리 모두 생각의 회로를 켜서 모두 오늘 이 순간에 생기있게 존재해보자고요!

 

자! 그럼 여기 의심할 수 없는 라온팩토리의 능력자에게 주어지는 라온 어워드의 꽃!

우수사원에 선발된 귀염을 뚝뚝 떨어뜨리고 다니지만 업무능력에 있어선 쑥쑥열매를 먹어 

입사 후 최단기간 직급 2 계단을 껑충껑충 뛰어오른 에이치~!

황하영 팀장님의 큐트라는 것이 폭발하는 인터뷰 속으로 고고!!

 

 

 

 

 

 

 

훗~ 나야!

 

 

 

Q1. 안녕하세요! 우수사원이 되신 것을 축하드리기에 앞서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1. 안녕하세요. 기획2팀에 아직은 과장인지 팀장인지 어리버리한 황하영 팀장입니다.

Q2. 9월 우수사원에 선정됐는데요. 이유는 무엇인 거 같나요?
A2. 해보려고 하는 모습을 좋게 봐주신 것 같아요~

Q3.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지금 라온팩토리에서 본인이 담당하고 계신 업무가 무엇인가요?
A3. 클라이언트 홍보기획 및 채널운영과 팀원 토닥토닥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Q4. 혹시... 라온팩토리의 장단점이 있다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4. 업무에 투입이 빨라서 일을 빠르게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 생각하고, 일의 속도가 빠른게 단점 아닌 단점이라 생각해요ㅎㅎ (헉헉 숨이 찹니다)

Q5. 지금 아니면 언제 말하겠어요! 대표님께 하고 싶은 말 시원하게 해주세요!    <--는 필수항목입니다 ㅎ...
A5. 자라나는 새싹들에게 칭찬을 주세요오 (feat. 묻고 더블로 가!!!) 

Q6.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A6. 사실 가리는 음식이 있는건 아닌데, 생선류를 좋아합니다아~

Q7. 과장님께 에이치란?
A7.  저에겐 속시원한 재채기, 남에게는 답답한 재채기

Q8. 과장님께 임호란?
A8. 웃음포인트(?)  저희 남편 연예인 닮았어용~ㅎㅎ

Q9. 앞으로의 목표가 있나요?
A9. 앞으로의 제 목표는 어떤 클라이언트의 마음에도 다가가

노크를 할 수 있는 친절하고 상냥한 AE가 되고자 합니다아~

Q10. 마지막으로 각오 한마디 부탁드릴게요!
A10. 기합을 넣겠습니다! 에이치!!!  도망... (후다닥)

 

 

 

지금까지 황하영 팀장의 부끄럽지만 단호한 인터뷰였습니다.
10월의 우수사원은 또 누가 될까요?

 

제가 좋아하는 만화영화 라이온킹의 주제가

'Circle of Life' 엔 이런 구절이 있어요

 

There's more to see than can ever be seen

More to do than can ever be done

 

 

키야!! 좋은 말이죠? 

세상은 보아왔던 것보다 훨씬 많은 것을 봐야 하고
해왔던 것보다 해야할 것이 더 많다는 구절처럼

 

10월에 그 누구보다 
렬히 클라이언트와 호흡을 함께하며

많은 것을 보고 해내는 새로운 능력자가 나타날 때!
라온이는 그 분 앞에 주단을 깔아 모시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See You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