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온이야기/식구인터뷰

[사원인터뷰/디자인팀&강영렬] 3월&4월 우수사원 인터뷰

[사원인터뷰/디자인팀&강영렬] 3월&4월 우수사원 인터뷰

 

우수사원 인터뷰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특별하게 3, 4월 우수사원을 한꺼번에 소개하도록 할게요!

먼저 3월 우수사원으로 선발되신 디자인팀부터 인터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특이하게도 사원이 아닌 디자인 팀 전체가 우수사원으로 선정되었는데요, 인터뷰를 통해서 그 비결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팀 오윤정 팀장님 (곧은 자세로 일하시고 계시네요~:'D)


▲디자인팀 송영은 대리, 손인해 대리 (영은 대리님은 부끄러워서 피하셨네요~)


Q. 안녕하세요. 먼저 간단하게 자기소개 부탁합니다.


└ A. 

오윤정 팀장안녕하세요~ 저는 라온팩토리 디자인팀 오윤정팀장입니다. ㅎㅎ 

송영은 대리: 안녕하세요. 저는 디자인팀의 중간역할을 맡고있는 송영은 대리입니다!

손인해 대리안녕하세요. 디자인팀 손인해 대리입니다.


Q. 이번에는 특별하게 팀원 전체가 우수사원으로 선발되었는데요, 기분이 어떠신가요?


└ A. 

오윤정 팀장물론 기분은 너무 좋죠! 또 한편으론, 아 정말 울 디자인팀원들 고생 많았구나 싶어서 미안하기도 하고, 함께 서로 도와주며 힘든 부분 나눠서 해주려고 해주어서 고마운 마음도 커요.

송영은 대리: 항상 개인으로 받았으니, 이번에도 개인발표가 있을 줄 알았는데 팀원 전체가 우수사원이 되었다고 해서 깜짝 놀랐고, 팀으로 상을 받으니까 팀에 대한 애정이 더 생겨 나는 것 같아요.역시 디쟌팀♡

손인해 대리진짜 기분 좋아요. 팀으로 받아서 더 좋은거 같아요. 역시 디자인팀 짱짱!!  


Q. 우수사원으로 선정된 이유가 무엇인 것 같은가요?


└ A. 

오윤정 팀장 :승호팀장님이 말씀하신 몸빵?ㅎㅎ 본인이 맡고 있는 일들에 대해 최선을 다해줬고, 또 업무가 많이 몰려서 체력적으로도 힘들었을텐데 끝까지 해보려고 하는 모습들이 우수팀원의 선정 이유가 아닐까 싶어요.

송영은 대리: 디자인팀의 협력, 책임감, 서로서로의 배려심 그리고 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인해 대리개인의 능력과 노력도 있었지만 무엇보다도 팀원 간의 협력이 좋은 결과물로 이어졌던 거 같아요.


Q. 디자인팀에서는 주로 어떤 업무들을 담당하고 계시나요?


└ A. 

오윤정 팀장라온팩토리의 모든 결과물들은 디자인팀을 통해 나오고 있어요. 기획팀에서 어마어마한 기획안을 저희에게 던져주면, 기획안을 바탕으로 페이스북 콘텐츠 및 각종 SNS 콘텐츠 등 홈페이지, 브로슈어, 홍보물, 등등 안하는게 없답니다~^^  

송영은 대리: 디자인팀에서는 디자인이 들어가는 모든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데 주 업무를 꼽자면, 홍보를 하기 위한 SNS 콘텐츠 작업, 입찰 준비에 들어가는 디자인, 홈페이지 제작 등 여러 가지 디자인을 하고 있어요.

손인해 대리콘텐츠 디자인도 하고 있고 주로 홈페이지 제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Q.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우수사원으로서의 각오 한마디씩만 해주세요!


└ A. 

오윤정 팀장 더 열심히 해서 서로에게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송영은 대리: 더 발전된 모습을 상상하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손인해 대리또 우수사원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항상 긴장하고 고민하고 모든 일에 관심을 가지는 사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자인팀 파이팅!!!


과연, 디자인팀이 우수사원이 될 이유가 무엇이었는지 알 것 같네요!. 자, 다음은 4월 우수사원으로 뽑힌 강영렬 주임을 만나보았습니다. 



▲열심히 근무중인 강영렬 주임




Q. 안녕하세요. 간단하게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 A. 강영렬 주임: 네! 저는 스물일곱 살 남자, 강영렬입니다. 직책은 주임이고, 라온팩토리에서는 가장 오래된 직원(임원진? 제외, 사무실 근무 일수 기준)이랍니다! 하핫! 노래 제목처럼  '벌써 일 년'이네요. 첫 직장 생활이라 쉬운 게 하나도 없지만, 열심히 배우고 있어요!


 


Q .4월 우수사원으로 선정되셨는데요, 기분이 어떠신가요?


└ A. 강영렬 주임: 맹세코 제가 될 거라곤 상상도 못 했어서 날아갈 것 같아요. 가족, 친구들한테 자랑도 하고 카톡에 프사도 우수사원 와블러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으로 바꿨어요! 상메도 '우수에 젖은날ㅋ'로 바꿨음!


 


Q.부상으로 받으신 상품권은 어디에 사용하셨나요? 혹은 어디에 사용하실 예정인가요?


└ A. 강영렬 주임:아직 직장인 복장(?)이 별로 없어서 정장을 한 벌 더 살까 하다가 생각을 바꿨어요! 부모님 옷 한 벌 씩 사시라고 선물로 드리려고요~ 착하죠?




Q. 앞으로 선정될 미래의 우수사원에게 미래편지 간단하게 부탁드릴게요.


└ A. 강영렬 주임:미래의 우수사원 님(이하 미우님)! 저는 님이 누군지 몰라요. 근데 한 달 동안 얼마나 힘들게, 열심히 달려왔는지는 대충 알 것 같아요. 축하드리고, 나중에 우수사원끼리 쐬주 한 잔 합시다! 하핫





이상으로 3월 4월 우수사원을 모두 만나보고 왔습니다!

5월의 우수사원은 어떤 분이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