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온이야기/식구인터뷰

[사원인터뷰/고경남] 라온팩토리만의 사내 복지! 우수사원 인터뷰!

안녕하세요! 라온이입니다 

오랜만에 뵙는 거 같네요!

앞으로 자주 뵙게 될 테니 잘 부탁드릴게요. ㅎㅎㅎ

오늘 라온이가 가지고 온 소식은 다름이 아닌 라온팩토리만의 사내 복지인 매월 한 명씩 뽑는 라온팩토리 이달의 우수사원 선발입니다

과연 지난 6월에는 라온팩토리 식구 중 누가 우수사원으로 뽑혔는지 그 생생한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라온팩토리 디자인팀 고경남 대리가 사내 복지 우수사원으로 선발되고 받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받고 뿌듯해하고 있다.


Q1. 안녕하세요! 6월 우수사원이 되신 것을 축하드리기에 앞서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1. 안녕하세요. 디자인팀에서 퍼블리싱을 맡고 있는 고경남 대리입니다.


Q2. 이번 6월 우수사원에 선정됐는데요.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글쎄요.. 부족한 점이 많고 실수투성이지만 예쁘게 봐주셔서? ㅋㅋ(아님 말고)

더 잘하라는 의미에서 주신 거 같습니다.


Q3. 아..네..ㅎㅎ..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지금 라온팩토리에서 본인이 담당하고 계신 업무가 무엇인가요?

A3.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사이트를 제작하거나 코딩이 필요한 업무들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Q4. 혹시 라온팩토리의 장단점이 있다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4. 장점은 오픈되어 있는 회사 분위기(?!) 수직적인 의사소통이 아니라 각자의 의견을 존중해주고 수렴할 줄 아는 회사 분위기가 장점! 단점은.. 편의점이 멀다는 거..? ㅋㅋ


Q5. 지금 아니면 언제 말해보겠어요! 대표님께 하고 싶은 말 시원~~~하게 해주세요! (필수항목 ㅎㅎ)

A5. 담배와 술을 줄이시는 게.. (건강을 위해서)


우수사원에 선발돼서 그런 건지 휴가를 떠날 생각에 그런 건지 아무튼 행복해 보이는 고경남 대리


Q6.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A6. 싫어하는 음식을 고르는 게 더 빠를 듯싶네요. 푸드파이터(?)처럼 많이 먹고, 또 먹는 것을 좋아하기에 가리는 것 없이 다 좋아합니다. 그래도 고르자면 최고는 고기 아닐까요?


Q7. 취미가 있으신가요?

A8. 왜소한 외모와 달리 활동적인 운동을 좋아합니다. 음.. 운동은 다 좋아하는 듯해요.

그중 가장 좋아하는 취미는 축구와 스노우보드?ㅋㅋ (잘하진 못해요.)


Q8. 제가 듣기로는 로또를 매주 사고 계신다고 들었는데 1등에 당첨되신다면 무엇을 하실 건가요?

A8. 일단 크루즈 세계 일주를 다녀올 계획입니다. (1~2년 정도) 신분세탁 아닙니다 ㅋㅋ.

될 일이 없기 때문에 자세한 생각은 안 했어요.


Q9. 앞으로의 목표가 있나요?

A9. 좋은 사람(선임, 후임)이 되고 싶어요. 인간적으로나 업무적으로나!


Q10. 이름 삼행시와 앞으로의 각오 한마디 부탁드릴게요!

A10. 집쟁이 

     남은 

      다르다.


매일매일 발전하는 고경남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6월 우수사원 고경남 대리의 인터뷰를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다음 라온팩토리의 사내 복지인 월간 우수사원은 누가 될지 함께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