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온이야기/회사생활

[생일축하합니다] 서지영 대리 생일로 알아보는 2019년 뱀띠운세

★경★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서지영 대리의 생일 축하합니다~!♪ ★축★

안녕하세요! 라온이입니다.

라온이가 부르는 생일 축하 노래를 듣고 오셨나요?!

네! 그렇습니다. 오늘(4월 17일)은 디자인팀 서지영 대리의 31번째 생시ㄴ.. 아니 생일입니다^^! 짝짝짝!!

바로 서지영 대리의 생일을 소개 하고 싶지만...! 주제를 2019년 뱀띠운세로 잡았기 때문에 

서지영(1989 뱀띠)_대리 생일을 맞이하여 2019년 뱀띠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1. 뱀의 유래를 찾아서

 

자 먼저 뱀이란 무엇일까요?

 

음.. 이거는 빼앰이고..

 

이거는... 뺌이고..

 

찾았다! 이게 바로 뱀이랍니다!

이제 뱀을 찾았으니 라온이가 뱀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파충류 중에서 가장 특수하게 진화한 동물군으로 몸이 가늘고 길며, 다리·눈꺼풀·귓구멍 등이 없고 혀는 두 가닥으로 갈라져 있다. 중생대 백악기에 도마뱀과 같은 조상에서 갈라져 나온 것으로 추정된다. 다른 동물과 달리 뱀은 좁은 체강(體腔)에 적응하여 내장기관이 좌우가 아니라 앞뒤로 떨어져 있으며, 왼쪽 폐는 거의 기능을 하지 않거나 퇴화되어 없어진 종이 많다. 현재 지구상의 온대·아열대·열대 지역에 2,800여 종이 알려져 있고, 특히 열대지방에 많은 종류가 분포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뱀 [snake] (두산백과)

 

라온이는 정말 아는 게 많은 거 같아요!

다들 그렇게 생각하시죠?

그럼 이제 2019년 뱀띠운세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2. 지금까지 이런 글은 없었다 주제는 운세인가 말세인가

 

자신의 기분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는 아무런 일도 해나갈 수가 없을 것입니다.

우선은 직장이나 학교 일에 충실하지 못하게 되고 이것은 직접적인 피해로 다가올 확률이 많은 것이지요.

결혼을 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한 번쯤 자신의 인연이 될 만한 사람이 찾아오기도 하는데, 심경이 복잡한 와중에서는 먼저 관심을 갖고 접근해 오는 사람이 있더라도 쉽게 마음을 열지 못할 것입니다.

이러한 슬럼프는 생각 외로 오래 갈 수 있으니 더 문제가 되기도 합니다. 우울한 생각이 들 때도 오늘만 이러한 것이라 생각하면서 넘기게 되지만 결국 며칠째 끙끙 앓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겠지요.

한 번쯤 기분 전환할 필요성이 있으며 친한 친구나 가족과 함께 먼 곳으로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지평선과 마주하고 있는 바다를 본다면 활력을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기분과는 상관없이 자신에게 관심을 보이는 사람은 신경 써서 친절하게 대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음... 오늘의 명언은

'내 인생은 내 스스로 개척해야 한다.'

 

자 그러면 이제 서지영 대리의 생일파티 현장으로 떠나볼까요?

 

우와 정말 귀여운 양이네요!

사진에서는 뒤에 메시지가 잘 보이지는 않지만 서지 '양' 대리님 생축^^이라고 귀엽게 써져있네요!

 

하나... 둘... 셋!

다 같이 후!!!!!!!

 

짝짝짝 다 같이 입바람을 부니까 사진에서도 초가 꺼지는 현상을 볼 수 있어요!!

다시 한번 생일 축하드려요!!

 

계란, 상추, 마요네즈, 대파(채 썬 것), 감자깡

오늘 라온이가 퇴근하고 마트에서 구매해야 하는 리스트

 

다썼당

퇴근ㄱ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