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년이 되자마자! 라온팩토리의 우수사원으로 뽑힌 듬직하고도 성실한 우수사원들에 대해 알아보는 알찬 시간!

오늘은 1월 우수사원 정세근 주임과 2월 우수사원 박동훈 본부장 입니다.

 

한국인은 밥심으로 살고 밥심으로 일한다! 엄청난 밥심으로 이 달의 우수사원을 겟또-☆한 우수사원들은 어떤 메뉴로 힘을 얻을까요? 듬직하고 튼튼한 우수사원들의 맛있는 인터뷰를 함께 보시겠습니다!

 

GO GO!

 

프로 다이어터(라고 부르고 맛집 러버 라고 부른다) 정세근 주임이 우수사원으로 선발된 기분을 만끽하며 브이를 그리고 있다 .

Q1. 안녕하세요! 라온팩토리 박다현 사원입니다. 우수사원이 되신 것을 축하드리기에 앞서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1. 안녕하세요. 크리에이티브본부 디자인팀의 정세근 주임입니다. (빵끗) :D

 

Q2. 1월 우수사원에 선정됐는데요. 이유는 무엇인 거 같나요?

A2. 디자인팀의 막내로서 최선을 다했을 뿐인걸요 ㅎ (마음의 소리 생략)

 

Q3.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지금 라온팩토리에서 본인이 담당하고 계신 업무가 무엇인가요?

A3. 전 디자인팀에서 SNS 콘텐츠 및 웹디자인, 편집, 상세페이지 등 전반적인 디자인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Q4. 혹시... 라온팩토리의 장단점이 있다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4. 장점은 공과 사가 뚜렷한 회사인 것 같아요. 일은 프로처럼! 놀 땐 망나니처럼!

단점은...(사회생활st)

 

Q5. 지금 아니면 언제 말하겠어요! 대표님께 하고 싶은 말 시원하게 해주세요! <--는 필수항목입니다 ㅎ...

A5. 대표님의 수트빨을 본 받고 싶습니다!!!!!!

 

Q6.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A6. 국밥을 정말 좋아합니다.

 

(국밥에 소주라면 이미 환상+대환장 파티)

 

Q7. 취미가 있으신가요?

A7. 이마트, 홈플러스, 쿠팡, 네이버쇼핑 등등 자동차 용품 코너 구경...(부질없는거 ㅇㅈ합니다.)

 

8Q. 가장 친한(아끼는) 직원은 누구인가요?

A8. 친한 직원은 아무래도 입사했을 시 같은 달에 입사한 기획3팀의 김동현 주임입니다.

 

Q9. 앞으로의 목표가 있나요?

A9. 일 적으로는 진행형이라 말씀드리긴 그렇고, 현재 가장 이루고 싶은 목표는 몸무게 10kg 감량입니다. 매일 새벽 6시에 일어나 헬스장을 가는데요. 지금 3kg 정도 감량을 했어요!!! 아직 7kg이 남았지만 이대로 쭉 관리한다면

목표를 이루지 않을까 싶어요.

 

Q10. 이름 삼행시 부탁드립니다!

A10.

정: 말 이 순간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세: 상에... 상상만 해도 떨리는걸요.

근: 처 맛집.

 

Q11. 마지막으로 각오 한마디 부탁드릴게요!

A11. 각오!

예..

열심히!

하겠습니다! 얃얃

라온팩토리 가즈아~~

 

 

 

이달의 사원 박동훈 본부장이 레드와 블루의 조합으로 애국심을 뽐내고 있다.

Q1. 안녕하세요! 라온팩토리 박다현 사원입니다. 우수사원이 되신 것을 축하드리기에 앞서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1. IMC본부장 박동훈입니다

 

Q2. 2월 우수사원에 선정됐는데요. 이유는 무엇인 거 같나요?

A2. 많이 부족하니, 책임감을 갖고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 같습니다.

 

Q3.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지금 라온팩토리에서 본인이 담당하고 계신 업무가 무엇인가요?

A3. IMC 소속 인재들이 실력 발휘 할 수 있게 클라이언트 및 타부서 직원들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하고 싶은데, 마음만 앞서네요.

 

Q4. 혹시... 라온팩토리의 장단점이 있다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4. 장점: 작은 조직, 단점: 작은 조직

작은 조직이기 때문에 환경 변화에 조직도 신속하게 변화할 수가 있으며, 작은 조직이기 때문에 작은 바람에도 조직 분위기가 쉽게 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장점이자 동시에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지금의 라온팩토리에게는 기회라고 볼 수 있겠네요.

 

Q5. 지금 아니면 언제 말하겠어요! 대표님께 하고 싶은 말 시원하게 해주세요! <--는 필수항목입니다 ㅎ...

A5. 모든 것은 나로부터 시작된다. -백범 김구

제 개인적으로도 너무 늦게 알게 돼서 아쉬웠던 글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추천하는 글이니 검색해서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Q6.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A6. 메뉴 상관없이 '집밥'

 

Q7. 취미가 있으신가요?

A7. 감상까지는 아니고 '영화 보기’

 

Q9. 앞으로의 목표가 있나요?

A9. 마음의 평화

 

댓글 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