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우리 회사에 좋은 날을 축하하기 위해 이렇게 돌아왔답니다! 바로 입사 1주년을 맞이한 김동현 주임의 소식인데요! 쪼꼬미 햇병아리 시절부터 벌써 입사한지 1주년을 맞이한 김동현 주임을 다 같이 축하하기 위해 맛있는 모카 케이크와 함께 테이블에 모였어요!(김동현주임이 부릅니다 벌써 1년..)

김동현 주임이 첫 돌을 맞이해 케이크 앞에서 수줍어하고 있다

오늘도 역시나 전 직원이 즐거운 마음으로 축하 노래를 불렀답니다!(케이크 먹고싶어서 빨리 부른거 아님)

축하의 말을 전달하는 전승호 대표

여느때와 다름없이 훈훈한 축하의 말을 전달하는 전승호 대표! 마치 학창시절에 교장선생님의 훈화말씀을 듣는....느낌...(Zzz) 다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이야기들이었습니다!(?)

촛불을 끄는 김동현 주임(1)
촛불을 끄는 김동현 주임(2)

하나뿐인 촛불을 온 힘을 다해 불어 끄는 김동현주임. 한숨 쉬는거 아니죠? 지난 1년간의 많은 순간들이 담겨있는 날숨이었습니다.(저 촛불이 앞으로 두 개가 되고 세 개가 되겠죠?^^)

혼나는거 아님 선물 받는거임

그리고 작고 소중한 선물 증정까지! 역시 선물은 큰거 필요 없어!!! 작고 소중하고 빛나는게 최고야!!!!!

카메라 앞에서는 항상 굳는 김동현주임

모두가 함께 축하하는 마음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낸 라온팩토리 가족들! 이런 뜻깊은 날에 한 마디씩 안들어 볼 수는 없으니 김동현주임의 소감 한 마디와 익명의 직원들의 축하 메시지 한 마디씩!

 

 

김동현주임 - 오늘 1주년 축하주 마시러 갑니다!!(혼자서..)

 

 

 

 익명1 - 내년에도 같이..

 

 

 

 익명2 - 20년만 더 하세요, 라온에서 :D

 

 

 

 익명3 - 촛불 10개 모일 때 까지 라온에 있어주세요!!

 

 

 

 익명4 - 축하주 같이마셔요!

 

 

 

 익명5 - 너는 1년이나 돼가지고 축하를 이제야 받니?

 

 

오늘도 즐거운 라온팩토리! 다음 1주년 기념 파티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군요!

앞으로도 다같이 축하할 일이 많길 바라며 이만 저는 물러갑니다~! 안녕! 

댓글 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