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온이야기/식구인터뷰

[사원인터뷰/심우경] 11월 사내발표대회 우승자 인터뷰!

훌륭한 기획자가 되기 위한 필수 능력은 무엇일까요? 바로 글쓰기&발표 능력이죠!

라온팩토리에서는 뛰어난 기획자 육성을 위해 주기적으로 자기계발의 시간을 보냅니다.

 

가을의 끝자락 1130! 하지만 라온팩토리는 직원들의 열정으로 후끈후끈했어요.

특히 우승상품으로 걸린 A++ 한우 세트! 생각만 해도 군침이 꿀꺽!

. 딱히 상품 때문에 열심히 한 건! 모두 열심히 해주었어요.


 

오늘은 사내발표대회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우승한 기획 1팀의 심우경 주임을 만나보려 합니다!

 



Q. 먼저 사내발표대회에서 우승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예상했던 결과인가요?

A. 사실 긴장을 너무 많이 해서 말도 더듬고, 내용도 많이 잊어버려서 예상도 못 했습니다. 제가 또 순혈 A형이라 소심한 성격이거든. 하하하...그냥 그렇다고요...

 

Q. 현재 라온팩토리에서 어떤 일을 하고 계시는가요?

A. 기획 1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사실 1128일부터 출근한 신입사원이라 이것저것 배우는 중입니다. 현재는 쥬스킹SNS, 라온팩토리 SNS 운영을 배우고 있고, 여러 업무를 서포트 하고 있습니다.

 

Q. 말하기 대회에서 우승한 소감은?

A. 사실 얼떨떨합니다. 제가 그렇게 잘한 것 같지는 않은데, 아무래도 신입사원 어드밴티지가 있지 않았을까요? 그리고 선물을 받아보니 다음에 있을 대회의 우승욕심이 벌써 생기네요. 물욕이란 참 무서운 것 같아요. 하하하

 

Q. 말하기 대회에서 우승한 비결이 있다면?

A. 비결까지는 없고, 아무래도 신입사원이고 다른 직원분들보다 맡은 업무가 많지 않아 준비하는데 더 시간을 투자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출퇴근할 때 계속 들고 다니면서 내용을 외우려고 노력했어요.

 

Q. 일하면서 가장 행복한 순간은 언제인가요?

A. 아무래도 칭찬받거나 인정받을 때? 이번 사내발표대회처럼 물질적인 보상이 따라오는 칭찬은 더 좋고요. 하하하

 

Q. 우수사원 부상으로 A++ 한우 세트를 받았다고 들었어요. 어떻게 사용하실 예정인가요?

A. 당연히 부모님께 드릴 예정이에요. 제가 회사 접수했다고 너스레 좀 떨려고요. 하하하. 사실 농담이고 회사 덕분에 효자 좀 돼보려고 해요. 또 새로운 회사에서 적응 잘하고 있다는 모습도 보여드리고 싶네요.

 

Q. 앞으로의 각오를 말씀해주세요.

A. 다행히 사내발표대회에서 우승하면서 회사생활의 첫 단추를 나쁘지 않게 끼운 것 같아요. 이 분위기 계속 이어나가도록 더욱 열심히 하려고요! 야근이나 야근, 그리고 야근, 또는 야근 등을 통해서요. 주말출근은 덤? 하하하. 부족한 능력을 충분한 노력으로 채워나가겠습니다!

 

Q. 이 일을 하면서 최종 목표는 무엇인가요?

A. 훌륭한 기획자가 되는 거예요. 사실 서울에서 회사생활을 하다가 이번에 대전으로 둥지를 틀게 되었는데, 각오한 만큼 더욱 노력해야죠. 그리고 3년 안에 팀장의 자리에 올라 PM으로써 성장하는 게 목표입니다.

 

지금까지 라온팩토리 11월 사내발표 우승자 심우경 주임 인터뷰였습니다.

다음 사내발표 우승자 인터뷰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