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근교 데이트] 금산 하늘물빛정원에서 힐링하기

 

 

 

 

 

 

 

 

새로운 사업 준비로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는 요즘 주말이 되면 조용한 곳에서 지쳐있는 몸과 마을을

힐링하며 에너지를 충전하고 싶어지는데요.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지만 대전 근교에 위치한 하늘물빛정원에 방문해보는 걸 추천해드려요.

 

하늘물빛정원은 자연 속에서 다양한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힐링과 맛집, 명소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장소랍니다.

 

 

 

 

 

 

 

 

 

 

하늘물빛정원 주차장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눈에 보이는 건 별장처럼 지어진 '사계'라는 경양식 레스토랑이예요스파게티, 돈까스는 물론 간단한 차도 할 수 있다니 연인끼리 분위기 내고 싶을 때 들려도 참 좋을 거 같아요.

 

블로그 지기는 밥을 먹고 가서 사계에는 들리지 못해 너무 너무 아쉬워서 다음에 시간 내서 들러보기로 했답니다!

 

 

 

 

 

 

 

 

 

 

 

레스토랑을 지나오면 앉아 쉴 수 있는 야외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호수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하며 여유를 즐겼답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어 조용하고 한적한게 정말 휴양하러 온 기분이 들었어요.

 

 

 

 

 

 

 

이외에도 허브·열대 식물원, 찜질방, 글램핑장, 채식뷔페, 카페 등 다양한 시설이 한 곳에 모아져 있어 골라서 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이 중 허브·열대 식물원은 150여 종이 넘는 허브와 열대식물로 꾸며져 있고 족욕 카페와 천연 발효 빵을 맛볼 수 있는 빵집, 허브 용품점이 내부에 함께 있어 블로그 지기가 꼭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저는 이곳에서 수면에 도움되는 허브오일도 구매했답니다.

 

 

 

 

이렇게 대전에서 얼마 멀지 않은 곳에 좋은 장소가 있었다니 힐링과 데이트, 가족 나들이 모두 모두 적합한 장소!

 

하늘물빛정원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모든 시설들이 저녁 늦게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야간에 시간 내서 들러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자세한 이용안내 및 시설 소개는 하늘물빛정원 홈페이지에 나와있답니다.

 

방문을 원하시는 분은 참고해보세요~

 

 

 

 

 

 

 

 

댓글 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