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연극] 대전 실내 데이트 코스로 소극장 연극 추천합니다! 


갑자기 닥쳐온 강추위 때문에 데이트를 할 때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 것 같아요.

블로그 지기 또한 마찬가지랍니다.







물론 영화나 전시를 보는 것도 좋지만 조금 더 에너지 있는 소극장 연극은 어떨까싶어요.


흔히 '연극'이라고 하면 대학로를 떠올리는데, 대전에도 꽤 많은 소극장이 자리잡고 있답니다.

연극 또한 다양하게 있고요!







블로그 지기는 얼마 전 대흥동에 있는 가톨릭문화회관아트홀에서 '뉴 보잉보잉 1탄'을 보고 왔답니다.


13년 째 흥행하고 있는 공연인만큼 많은 커플, 가족, 친구 분들이 관람하러 왔더라고요.

저도 공연 내내 웃느라 배가 아플 정도였어요.








현재 대전에서는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과 '그녀를 믿지마세요', '애정빙자사기극' 등 다양한 연극이 공연되고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보세요!


'연극'이라고 하면 왠지 비쌀 것 같아 꺼려지시나요?

그런 걱정은 NO!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시행하는 공연티켓 1+1 지원사업에 선정된 연극이라면 티켓 한 매 가격에 두 매를 구입할 수 있답니다~ 단, 지정예매처인 인터파크를 통해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혹시라도 소극장 연극을 처음 보는 분들을 위한 팁을 알려드릴게요.


연극은 영화와 달리 가까이 위치한 무대 위에서 실제 배우분들이 공연을 하기 때문에  음료를 비롯한 음식 반입이 되지 않는답니다. 또 티켓 수령 시 신분증이 필요하니 챙겨가셔야 하고요.


지금까지 대전 실내 데이트 코스로 소극장 연극을 추천해보았는데요.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공연이 끝난 후 포토타임을 놓치지 마세요~!









댓글 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