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온이야기/회사생활

[1주년 축하합니다] 정세근 주임님의 라온팩토리 입사 1주년을 축하합니다!

빰빰빰빰빰~~~~~~안녕하세요! 라온이입니다.

5월 2일이 무슨 날인지 아십니까?? 두구두구 바로 정세근 주임님 입사 1주년이었답니다.

대박 소오오름 벌써 1년이라니 끈기가 최고이십니다!

정세근 주임님의 입사 1주년을 맞이해 라온팩토리에서는 아주 특별한 깜짝 파티가 이루어졌다고 하는데요!!

그럼 입사 1주년 축하파티 구경하러 가볼까요? 슝슝~

 

이 날 대표님이 손수 케이크를 사 오셨습니다. 역시 직원을 생각하는 마음은 대표님을 따라갈 수 없네요ㅠㅠ

감동의 눙물,,,, 라온이도 분발하겠습니다! 

사진 속 정세근 주임님의 표정이 무척이나 감동받은 표정이네요.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케이크 촛불을 점등한 후 선물 증정식이 있었습니다~~~

라온팩토리 1년 다니면 선물까지 있다니 정말 기대되는 걸요!!

아! 맞다! 1년을 만근 하면 리프레쉬 휴가까지!! 

이건 라온팩토리만의 복지라고 하는데요~

1년을 만근 하면 5일 포상휴가와 해외여행의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이미 라온팩토리에는 리프레쉬 휴가를 다녀온 사람이 많다고 하는데요 8ㅅ8

역시 꿈의 직장 라온팩토리? 대표님 사랑합니다♥

 

콩 한쪽도 나눠먹는 라온팩토리 직원들~ 케이크도 사이좋게 나눠먹었습니다! 

그럼 정세근 주임님의 1주년 소감을 안 들어 볼 수 없는데요! 

라온이가 1주년 소감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정세근 주임님 "눈 깜빡하니 1년이 흐르고 있더라구요! 새로 오신 신입사원들도 1년 어렵지 않아요~ 시간 순삭이랍니다!"

정세근 주임님의 1주년 소감 잘 들었구요~

마지막으로 라온팩토리 직원들의 익명의 축하 메시지와 함께 라온이는 사라지겠습니다! 뿅 

 다음 1주년은 누구? 1주년 가즈아~

 

D 님 "세근 주임님! 입사 1주년 축하드려요! 내년에는 같이 축하 받아요!
라온 얼굴 마담 님 "주임님 1주년 축하드려요~! 얼른 리프레시 가서 세근 세근 푹 자고 피로 푸세요!"
귀염뽀짝 님 "세근 주임님 머리카락 볶은 거 잘 어울리십니당 >ㅇ< 제 롤모델이십돠!!"
난 언제나 0순위 님 "묵묵하지만 분명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세근 주임님 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빠밤"
ㅊㅋㅊㅋ 님 "1주년 축하드려요. 세근 주임님:) 디자인팀 팀장 자리까지 ㄱㄱ"
당신마니또 님 "정말 1주년이 되었네요. 세상에나 마상에나 근무시간입니다. 정세근 병장님"  
욕쟁이 할아버지 님 "세근 세근 우리아기,,,,,,,,,,,,가 아니라 세근 주임님 3주년까지 2년 남았습니다. 군대 온 셈 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