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온이야기/회사생활

[라온 복지] 라온팩토리의 추석과 첫 3년 근속자 맞춤형 복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라온입니다:)


모두가 즐거워하는 명절이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저희 라온팩토리는 모두가 즐겁기 위해 뒤에서 더욱 바쁘게 일하고 있는데요, 우리가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이유... 과연 무엇일까요?
지금 바로 공개하겠습니다!

 


라온팩토리 직원들은 언제나 열심히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 우리를 위해 대표님께서 어마어마한 추석선물을 준비하셨는데요, 고생하는 라온인들을 위한 맞춤 명절 선물, 바로 종근당 6년근 홍삼! 광고대행사에서 일하려면 체력이 가장 중요하다는 건 모두가 아는 사실입니다! 라온인의 건강을 생각한 맞춤형 복지 홍삼 선물이라 감동도 두 배! 대표님? 이러시면 저희 더 열심히 일할 거예요?

 


여기서 끝인 줄 아셨죠?


받아보니 알 것 같아요. 왜 부모님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뽑히는지! 
바로 가볍지만 두둑한 신세계 상품권입니다!(돈이 쵝55555 ㅎㅎㅎ)

 

라온팩토리의 맞춤형 복지 엄지 척! 다들 너무 좋아서 표정을 못감추는데요? 

 

오늘은 명절 선물 증정식과 더불어 크리에이티브 본부 엄소영 본부장님의 3년 근속 시상이 있었습니다. 
2015년 1월 14일 라온팩토리 법인 설립 당시에 대표님께서 약속하신 것이 있었는데요, 바로, 첫 번째 3년 근속자에게는 차량을 선물해주시는 약속입니다. 그런데 심지어 외. 제. 차?

 

 

그리고 오늘! 두구두구두구두! 
언제가 될지 모르고 기다리고 또 기다렸던 그날이 법인설립 4년 9개월만에 찾아왔습니다!!!

 

짜잔! 대표님의 약속 이행! 
첫 번째 3년 근속자 엄소영 본부장님, 3년 동안 라온팩토리를 위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사실, 대표님을 3년 동안 견뎌낸 게 더 대단) 모두 쉽지 않은 일이란 걸 알아서 진심으로 축하해드렸습니다.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말이 절로 생각나네요. 모든 라온인들에게 동기부여가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국산차도 아닌 무려 외제차! 차알못인 라온이도 알 수 있는 브랜드 JEEP. 
보이시나요! 라온팩토리 클라스?


차를 받으신 엄소영 본부장님,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노예계약을 하셨다는 소문이,,)
본부장님의 무사고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라온에서 오래오래 빛나주세요! 

첫 3년 근속자에 대한 숙원사업을 끝내셨다는 대표님은 앞으로 나타날 제 2, 제 3의 3년 근속자들에게 가족 1인 동반 해외여행 풀패키지(에어텔)를 약속하셨습니다. 

 


일단, 저거 하나 보면서 견뎌보렵니다. 하하핫,,, 앞으로도 라온팩토리의 맞춤형 복지를 기대하겠습니다!